11월 18일 교회소식

November 22, 2018

환영 : 오늘 처음으로 교회오신 여러분들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. 에배 마친 뒤 Upper hall에서 간식과 함께 교제의 시간이 있습니다.

 

창립 기념예배  : 오늘은 케임브리지 한인교회 29주년 창립 기념예배로 드립니다. 

 

설교 : 오늘 예배 설교는 29년전 우리교회 창립 당시 영국교회 목사님이셨던 마이클 퀵 (Michael Quicke) 목사님이 설교해 주십니다.

 

전교인 수련회 : 온 가족이 함께 할 수 있는 수련회를 준비하고 있습니다.  장소는 Northamton 에 있는 King’s Park conference centre 입니다. 자세한 광고는 추후에 공지하도록 하겠습니다.

 

예배 후 모임 :  예배 후 교인 전체 소그룹 모임으로 모이고 있습니다.  은혜의 나눔 되시기 바랍니다. (장년부 2그룹, 카페 및 lower Hall / 새가족부 : Vestry)

 

금요 성경 세미나 : 금요일 저녁 7시에 “기독교인들이 알아야 할 성경의 진리”라는 주제로 세미나가 진행되고 있습니다.  이번 주에도 많은 참여 바랍니다. (주제 : 성령 하나님)

 

밀로드 축제 : 12월 1일(토)에 카운슬에서 주관하는 밀로드 축제에 우리교회도 참여합니다.

Share on Facebook
Share on Twitter
Please reload

St. Andrew's Baptist Church, St Andrews Street, Cambridge, United Kingdom CB2 3AR  

© 2019 케임브리지 한인 교회